충주교육지원청이 10월 30일~11월 1일까지 충주교육지원청과 관내 4개 학교에서 '2024 충주 초등 수업나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초등학교 신규 및 저경력 교사를 포함한 희망 교원 9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수업나눔축제는 '더 가까이 미래형 수업혁신 함께 나누기’라는 주제로 총 3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첫째 날부터 셋째 날까지 수업나눔(수업공개) 3강좌, 수업 실천 사례 나눔 4강좌, 그리고 연수(특강) 1강좌가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교사들은 서로의 수업 방법과 경험을 공유하고, 교육 현장에서의 실천 사례를 나누며, 전문적인 연수를 통해 교육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충주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수업나눔축제를 통해 교사들이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며, 교육 현장에서의 실천적 역량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며 "특히 신규 및 저경력 교사들에게는 이번 축제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