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국교통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원 현장실습지원센터가 10월 24일 강릉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열린 (사)한국산학연계현장실습지원협회(KACE. Korea Association for Co-operative & Work-Integrated Education) 워크숍에서 ‘2024년 KACE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우수사례 공모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년 KACE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우수사례 공모전’은 KACE에 가입된 정회원교 100여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표준현장실습의 우수사례를 발굴해 널리 공유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표준현장실습을 운영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KACE는 9월 한 달 동안 전국 대학교 현장실습 운영 부서를 대상으로 ‘2024년KACE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우수사례 공모전’을 통해 심사를 거쳐 10월 24일에대상, 금상 각 1팀과 은상 2팀, 동상 4팀 등 8팀을 선발했다.
2023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국립한국교통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워크숍에서 시상과 더불어 ‘지역 정주형 인력양성, 표준 현장실습으로 실현’이라는 우수사례 내용을 발표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정제호 현장실습센터장은 “국립한국교통대학교만의 현장실습 체계 및 시스템을 구축 운영과 더불어 앞으로 지역 정주형 현장실습 구축 및 운영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나은 실습 환경과 진로 및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현장실습지원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