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는 김정호 센터장과 입주기업 대표 및 임직원 등 총 12명이 참석해 센터와 입주기업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보다 나은 창업환경 구축 및 지원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2024년도 상반기 창업보육센터 운영실적, 하반기 지원프로그램, KU지역산업 실용화 지원사업 등을 안내했다.
이후 진행된 네트워킹 및 교류의 시간에는 입주기업의 경영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기업에서 필요한 취업, 현장실습, 연구시설을 활용한 기술개발, 시제품 제작 등 학교와 기업 간 연계를 통한 협업 가능성과 상생 방안을 모색하는 논의가 이어졌다.
김정호 센터장은 “간담회를 통해 창업보육센터 역할과 중요성을 재확인했다”며, “높은 잠재력을 갖춘 입주기업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산·학·연 협력체계를 강화해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