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총장배 2024 온다컵 전국여성풋살대회 개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05/30 [20:13]

한국교통대, 총장배 2024 온다컵 전국여성풋살대회 개최

충주신문 | 입력 : 2024/05/30 [20:13]

 



한국교통대학교가 국립대학과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기 위해 오는 6월 1일 오전 9시 충주시 칠금동 탄금축구장에서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배 2024 온다컵 전국여성풋살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역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전국 여성풋살선수단 및 지역주민과의 소통과 교류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전국 아마추어 여성풋살선수단 24개팀이 참가하여 진행된다.

 

또한,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지역상생협력단과 브랜드전략실이 공동으로 주관하며, 스포츠산업학과, 응급구조학과 등 재학생들의 재능 기부를 통한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본 대회에는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윤승조 총장, 조성태 충청북도의원 및 지역 주민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대회 준결승부터 유튜브 라이브스트리밍을 통한 실시간 송출을 통해 현장감있는 대회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윤승조 총장은 “우리 대학은 지역 상생을 위한 스포츠 문화 사업 추진을 기반으로 대학과 지역사회가 융합하고, 국립대학의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을 통하여 지역과 함께 상생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전국단위의 스포츠 대회 개최를 통해 국립한국교통대학교와 지역이 함께 공동으로 화합하고, 참가하는 선수단과 지역주민에게 활동적이고 긍정적인 영향력으로 더 나은 현재와 미래를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립한국교통대학교는 2023년 글로컬대학30 사업에 선정되어 대학 안팎으로 지역 산업 파트너십을 토대로 지역과 대학의 동반 성장을 주도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 다이브페스티벌 개막
1/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