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문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민호, 권은하)는 2월 29일 문화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권영중)과 지역사회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한 협약에 따라 문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문화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복지사각지대 발굴, 복지자원 정보공유 및 서비스 연계,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 운영지원 등 기타 주민 복지향상을 위해 필요한 사항에 상호 협력한다.
권영중 이사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장민호 위원장은 “지역주민을 위한 진심어린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다 함께 행복한 문화동을 만들기 위한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권은하 문화동장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협력에 기대가 된다”며 “복지사각지대를 찾아내 복지자원을 연계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