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한웅원밴드 with 유태평양 콘서트 초대!

문화가 있는 날 View On Art 공연 총 7회 진행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5/06 [14:23]

충주시, 한웅원밴드 with 유태평양 콘서트 초대!

문화가 있는 날 View On Art 공연 총 7회 진행

충주신문 | 입력 : 2021/05/06 [14:23]

 

 

충주시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개성 넘치는 콘서트로 시민들에게 위로를 건넸다.

 

충주시는 5월 1일 오후 7시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충주시 문화가 있는 날 View On Art’ 공연의 일환으로 <한웅원밴드 with 유태평양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추진하게 됐다.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지역 문예회관에서 다양한 주제와 테마가 있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여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충주시는 사업 선정에 따라 ‘충주시 문화가 있는 날 View On Art’프로그램을 통해 <한웅원밴드 with 유태평양 콘서트>를 포함한 총 7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웅원밴드 with 유태평양 콘서트>는 현재 최정상의 재즈 뮤지션들로 구성된 한웅원밴드와 ‘국악신동’으로 우리에게 처음 소개됐던 젊은 소리꾼 유태평양이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유태평양과 한웅원밴드는 ‘사철가’, <심청가>의 ‘화초타령’ <춘향가>의 ‘쑥대머리’, <심청가>의 ‘심봉사 눈뜨는 대목’ 등 판소리 고유의 서사와 개성에 다이나믹한 재즈 연주를 더해 색다르게 재해석한 뮤지컬 형식 무대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했다.

 

공연은 대면으로 입장인수 제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진행됐으며, 충주시문화회관 유튜브에서도 생중계해 비대면으로도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공연은 유료(전석 5,000원)로 진행됐으며, 예매는 충주시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chungju.go.kr/culture)에서 가능하다.

 

공연한 관련한 문의 사항은 문화예술과 문화회관팀(☏ 850-3912)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