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충주출하사무소, 1호차 출고 개시

기아자동차 출하사무소 핵심 허브 역할, 중부권 중점 물류업무 역할 수행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7/04/17 [15:40]

기아자동차 충주출하사무소, 1호차 출고 개시

기아자동차 출하사무소 핵심 허브 역할, 중부권 중점 물류업무 역할 수행

충주신문 | 입력 : 2017/04/17 [15:40]

충주 메카폴리스에 입주한 기아자동차() 충주출하사무소가 신차 출고를 개시했다.

 

417일 충주출하사무소는 사무소 및 충주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호차 출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충주출하사무소 1호차의 주인공은 충주에 거주하는 유희동씨가 영광을 안아 사무소 관계자들로부터 자동차 키와 축하 꽃다발을 받았다.

 

유씨는 기아자동차 충주출하사무소의 1호차 주인공이 돼 무척 영광이라며, “평소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안전성, 깔끔한 디자인으로 자동차 마니아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아자동차를 가까운 거리에서 구매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출하사무소는 전국에 산재돼 있는 8개 기아자동차 출하사무소의 핵심 허브로서, 메가폴리스 내 현대글로비스()와 연계해 중부권 중점물류업무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충주시는 충주출하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차를 인수해가는 고객들에게 첫 시승의 아름다운 추억을 충주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충주관광안내 책자 배포 등 관광서비스를 제공해 충주 홍보와 기아자동차 구입 만족도 증대에 기여할 방침이다.

 

출고식 행사에 참석한 김진수 충주시 기업지원과장은 최근 출하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차를 인수해 가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충주출하사무소 개소를 계기로 충주를 찾는 고객이 많아져 서충주신도시 홍보 및 충주지역 관광활성화 등 충주경제 전반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