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 김장 나눔 및 시민의숲 성금취약계층에 김장 1300박스 전달, ‘시민의 숲 조성’ 성금 210만원
(사)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가 11월 24일 충주시 여성문화회관에서 2024년 사랑의 김장 나눔 및 시민의 숲 성금 기탁식을 했다.
협의회 회원과 기부단체 회원 250여 명이 참여한 이번 김장 행사는 한국수자원공사 충주댐지사의 후원으로 추진됐으며, 참여자들은 1,300여 박스의 김치를 직접 담가 어려움을 겪는 충주댐 주변 지역 취약계층에 배부했다.
또, 이날 행사와 더불어 시민참여의 숲 조성에 동참하고자 여성단체 회원들의 염원을 담아 모은 성금 210만 원을 시에 후원하는 기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차미선 회장은“김장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참여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이웃들께 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 장학금 전달, 다문화 행복 나눔, 환경 정화 활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해서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