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명회는 온라인으로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양 대학이 공동으로 교명 후보 선정 등 통합신청서 주요 보완내용을 양 대학 구성원 및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공유하며, 2부는 의견수렴 및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위해 양 대학 내 현장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다음날인 11월 26일 통합대학의 교명 후보 선정을 위해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투표가 실시될 예정이다.
투표는 11월 18일 공고일 기준 양 대학 교원, 직원, 학생이 참여 대상이며 11월 26일 9시, 12시, 17시 투표 URL이 대상자에게 발송된다.
양 대학은 이번 투표를 통해 통합대학 교명 후보가 결정되면 통합 대학 교명 등 관련 내용을 반영하여 11월 내 통합신청서를 교육부에 보완해 제출할 예정이다.
양 대학 총장(국립한국교통대학교 총장 윤승조, 충북대학교 총장 고창섭)은 “이번 설명회는 통합대학 교명 후보 선정과 통합신청서 보완내용을 공유함으로써 양 대학 구성원의 이해를 구하고 의견을 존중하는 중요한 과정이라 생각한다” 며 “설명회와 통합대학 교명 후보 선정 투표에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