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가 오는 11월 27일 오후 1시~5시까지 건국체육관에서 충청북도 지역인재 채용 기회 확대와 재직자 대상 직무적성 맞춤형 학업 설계 컨설팅 지원을 위한 ‘2024학년도 충청북도 지역청년·재직자 직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직무박람회는 충북 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막행사는 김진형 충북도 과학인재국장, 이정범 충북도의회 교육위원장, 권순하 고용노동부 충주고용센터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행사는 최영근 건국대학교 글로컬부총장의 환영사, 충청북도 김영환 도지사 격려사에 이어 경품 추첨과 테이프 커팅식 등의 개막 행사가 진행된다.
직무박람회는 대기업, 외국계 기업, 공기업, 지역기업 등 40여개 기업이 참여하며, 기업 인사담당자와 1:1 상담이 진행되는 기업 상담관, 기업 설명회관, KU 졸업생들과 직무에 대한 1:1 멘토링을 할 수 있는 KU 취준진담, 입사지원서 컨설팅, 면접 이미지 컨설팅, 퍼스널 컬러진단, 이력서 사진 촬영, 취업 타로 등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영근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부총장은 "이번 행사 개최를 통해 지자체, 산업체, 학교가 함께하는 지산학 협력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지역전략산업 분야에서 지역청년들에게 성공적인 일자리 매칭모델을 구축하고자 한다“며 ”이번 직무박람회를 발판으로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학으로서 그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