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사회단체연합회(회장 임청)가 주최하고 수자원공사 충주댐지사가 후원하는 제6회 충주호 가을축제가 지난 9일~10일 양일 간 충주댐 물문화관 일원에서 열렸다.
9일에는 중원민속보존회의 대북소리, 기타연주, 함호정과 노래하는 난타들의 난타 공연, 방송댄스 등이 개회식과 함께 열렸고, 10일에는 가수들의 공연과 시니어 탑 모델의 경연대회, 줄넘기 공연, 태권도 품새 시연, 통기타 공연, 충주댐 노래자랑, 밸리댄스 등으로 흥겨운 하루를 관광객들과 함께 즐겼다.
붉게 물든 낙엽과 함께 충주호의 정취가 매우 인상적인 가운데 펼쳐진 이번 행사에서 관광객 및 관람객들은 흥겨운 한때를 보냈다.
더욱이 이번 행사에서는 농산물 직거래장터까지 마련하여 충주농업인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주었다.
충주시사회단체연합회 임청 회장은 “수려한 풍경의 충주호와 가을의 청취가 어울어져 충주호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앞으로 충주호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에게 많은 홍보가 될 것으로 믿는다”며 “곱게 물든 가을의 향기와 함께 서정적 풍취에 취해 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