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용산동 안광호씨, 저소득층 6가구에 난방비 지원

"올 겨울은 더 따듯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10/30 [21:24]

충주시 용산동 안광호씨, 저소득층 6가구에 난방비 지원

"올 겨울은 더 따듯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충주신문 | 입력 : 2024/10/30 [21:24]

 

충주시 용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이자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하는 안광호 위원이 10월 29일 용산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겨울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의 난방비로 써 달라고 연료 상품권 9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난방비 지원은 관내 어려운 이웃이 겨울철 난방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안 위원이 흔쾌히 지원을 약속하며 이뤄졌다.

 

상품권을 전달받은 용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저소득층 6가구에 15만 원씩 총 90만 원 상당의 연료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안광호 위원은 “이번 연료비 지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이 더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힘닿는 데까지 어려운 이웃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염태정 용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이상민 용산동장은 “불우한 이웃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안광호 위원님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이 겨울을 더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광호 위원은 2021년부터 용산동 복지 사각지대에서 살아가는 어려운 이웃, 장애아동,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 대해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300만 원 상당의 상품권, 라면 등을 기탁하는 등 생활 속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 온빛밝은안과, 충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
1/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