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살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9월 25일 강릉시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강릉솔향수목원을 방문해 사업 운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건강 문화 확산을 위한 정원탐방을 진행헀다.
살미면 지사협은 송정동 지사협에서 추진 중인 우수 사업 및 운영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종문 위원장은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우수 사례들을 바탕으로, 주민들이 실제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복지사업들을 발굴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원 살미면장은 “다른 지역의 우수한 사례들을 통해 더 발전하는 살미면 지사협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살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초등학교 입학 아동 축하, 어버이날 영양간식 지원, 경로당 간식 지원, 아동문화체험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맞춤형 복지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