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각계각층, 이웃 위한 마음 전해와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수자원공사, 한빛태권도학원 추석맞이 후원 -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09/11 [21:51]

충주시 각계각층, 이웃 위한 마음 전해와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수자원공사, 한빛태권도학원 추석맞이 후원 -

충주신문 | 입력 : 2024/09/11 [21:51]

 

추석 명절을 맞아, 충주시 각계각층에서 이웃을 위한 후원을 보내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연수동에 위치한 한빛태권도학원(관장 김대현)은 9월 11일, 추석 명절을 맞아 아이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하기 위해 휴지, 칫솔, 치약 등 3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및 학용품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들은 연수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통해 저소득가구 및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날 한국자활복지개발원(원장 정해식)이 운영하는 한국자활연수원(원장 안미현)도 충주시노인복지관(김웅)에 방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상품권은 추석에 독거어르신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식료품을 구입해 전달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충주지구협의회(회장 김상호)와 용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민)도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지사(지사장 안제식)의 후원을 받아 정성이 가득 담긴 송편 등 추석 음식을 용산동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했다.

 

안제식 지사장과 김상호 회장, 이상민 동장은 독거 어르신 가정을 일일이 직접 방문해 음식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수자원공사, 한빛태권도학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 은성·명산종합건재 ‘시민 참여의 숲’ 조성 300만원
1/17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