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중원농협, 범농협 사회공헌상 수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4/09/09 [11:01]

충주 중원농협, 범농협 사회공헌상 수상

충주신문 | 입력 : 2024/09/09 [11:01]

 



충주 중원농협(조합장 진광주)이 농협중앙회로부터 2024년 2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사업 추진 우수사무소로 선정돼 9월 6일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농협중앙회가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농협 구현을 위해 전 계열사와 전국 1111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중점사업 참여도, 활동내용, 지역사회공헌 기여도 등을 평가해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사무소를 선정해 시상한다.

 

중원농협은 ‘지역사회와 행복한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합원 복지증진과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농협구현을 위해 다양한 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새해 첫날 지역 원로조합원 및 홀몸어르신 대상 떡만두국 나눔행사를 시작으로 가정의달 효 실천 반찬나눔행사, 찾아가는 이미용 재능나눔행사, 호국보훈의달 맞이 보훈가족과 함께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 영농철 일손부족 해소를 위한 인력중개, 충주준법지원센터와 합동 일손돕기, 추석명절 송편 나눔행사,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원로조합원 쌀 나눔 행사 등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진광주 조합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조합원을 비롯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농협다운 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 은성·명산종합건재 ‘시민 참여의 숲’ 조성 300만원
1/17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