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음악창작소가 8월 28일 오후 7시 창작소 뮤지트 홀에서 아카펠라 그룹 ‘오직 목소리’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공연은 오직 목소리 만으로 감동을 만들어내는 ‘오직 목소리’의 단독 공연으로 진행되며, 관객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세대를 아우르며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직 목소리’ 그룹은 가장 오래된 악기가 주는 영원에 가까운 감동을 가장 어려운 방법으로 전달하기에 더욱 가치 있는 아카펠라의 의미를 오롯이 우리말로 담아냈다.
‘오직 목소리’는 생동감 있는 비트박스와 묵직하고 웅장한 베이스 위로 개성 있는 보컬들이 뛰어놀며 고전 가요와 Classic, Pop부터 현재 전 세계로부터 사랑받는 최신 K-Pop까지 시대와 국가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음악을 관객에서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사전예약 없이 180석 한정 선착순 입장이며,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충주음악창작소(☏ 842-5909)로 하면 된다.
한편 ‘오직 목소리’는 제3회 아시안컴 아카펠라대회 3위, 제3회 아카펠라 오픈이터내셔널 3위, 홍콩 세계 아카펠라대회 보컬밴드부문 베스트 프레젠테이션, MBC 방송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바 있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높은 인지도 또한 겸비한 전문 아카펠라 그룹이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