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 KNUT드론축구단 B팀이 NEW 경기 광주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4 경기 광주 점프업 드론축구대회에 참가했다.
KNUT드론축구단 B팀은 지난 2024 제7회 협회장배 드론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이후 3부에서 2부 리그로 승격됐다.
2부 리그에서의 첫 경기를 앞둔 만큼 대회 직전까지도 KNUT드론축구단은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다.
대학부 최강자로서의 기량을 보여주고자 방학 중에도 거의 매일 등교해 다양한 전술을 연습하고, 모의 경기를 진행하는 등 훈련을 거듭했다.
조 추첨 결과 예선에서 지난 5월 개최된 국토부장관배 국제드론축구제전에서 팽팽하게 맞붙었던 상대인 스피어스와 다시 맞붙게 되어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강한 상대를 여럿 꺾고 준결승에 진출한 KNUT드론축구단 B팀은 연습의 성과를 여실히 보여주는 듯 파죽지세로 결승까지 진출, 결국은 2부 리그 첫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구강본 한국교통대학교 LINC 3.0사업단장은 “2부 리그 첫 경기인 만큼 우리 학생들이 준비를 많이 했다”며 “연습한 만큼의 실력이 나왔던 것 같아 단장으로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빈틈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