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아이(I)들의 자신만만’ 참가자 모집7월 21일까지, 초등 4~6학년 대상 20명
충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은이)는 청소년의 자신감을 증진시키기 위한 “아이(I)들의 자신만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I)들의 자신만만 프로그램은 오는 25일, 8월 1일 이틀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푸드테라피를 통한 자기이해, 영화치료를 통한 믿음 관계 만들기 및 강점 발견하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20명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7월 21일까지이며,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신청 이메일(chungstar1388@hanmail.net)로 접수하거나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로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충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은이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긍정적인 자아상을 확립하고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