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가 6월 19일 오후 2시 충주고용복지+센터 3층에서 6월 ‘일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구데이’는 매월 19일 정기적으로 구인기업과 구직자간 현장면접을 주선하여 인력 매칭과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소규모 채용행사다.
이번 행사는 ㈜파리크라상 천등산휴게소(제천방향)와 ㈜인앤아웃 충주휴게소(창원방향)가 참여하여 조리, 배식, 판매 등 1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경력, 학력, 성별 무관이며, 충주 시내 통근버스가 운행되어 출퇴근에 용이하다.
일구데이는 1차 서류전형 없이 현장에서 바로 면접을 볼 수 있다.
참여 희망 구직자는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로 사전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job.chungju.go.kr) 또는 전화(☏850-7368)로 문의하면 된다.
박미정 경제기업과장은 “청년뿐 아니라 중장년에게도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여 재취업 촉진과 고용안정을 기대한다”며 “기업의 중장년 채용을 독려하고 고용 전략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