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박해수 · 김은희 부부, 부부아너 이웃사랑 성금기탁

“올해도 뜨거운 사랑 함께 나눠요”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12/29 [09:14]

충주시 박해수 · 김은희 부부, 부부아너 이웃사랑 성금기탁

“올해도 뜨거운 사랑 함께 나눠요”

충주신문 | 입력 : 2021/12/29 [09:14]

 

▲ 왼쪽부터 박흥철 충북모금회사무처장, 박해수 충주시의원, 김은희 대표, 조길형 충주시장, 박해수․김은희 부부 자녀  © 충주신문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영수, 이하 충북모금회)가 충북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회원인 박해수 충주시의원과 김은희 은성종합건재 대표가 5천만 원의 성금을 충북모금회에 기탁한다고 밝혔다.

 

12월 28일 충주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조길형 충주시장과 박해수 의원 부부 및 자녀, 박흥철 충북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박해수 의원은 지난 2014년 충주에서는 2번째, 충북에서는 17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였고, 부인인 김은희 은성종합건재 대표도 부군에 이어 2016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여 충주에서는 첫 번째 부부 아너 회원이자 충북 4째 부부 회원이 됐다.

 

박해수 의원 부부는 매년 명절, 연말연시, 모금행사 등 수시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충주시민을 위해 기부를 해 왔다. 두 부부가 금일 약정한 금액과 현재까지 낸 성금은 총 3억4천여만 원 상당이다.

 

이중 박해수 의원은 의정비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공약을 지켜 의정비 3400만 원에서 매년 1600만 원을 더해 2억 원을 기부 완납, 충주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킨바 있다.

 

김은희 대표는 “추운 계절, 따뜻한 나눔이 더욱 필요할 때 가족과 함께 나눔의 기쁨에 동참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민들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충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2회 정기회의 열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