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수퍼마켓협동조합, 숭덕재활원에 사랑의 물품 전달

조합원의 주류 판매이익금으로 돼지고기 기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3/02 [11:26]

충주수퍼마켓협동조합, 숭덕재활원에 사랑의 물품 전달

조합원의 주류 판매이익금으로 돼지고기 기탁

충주신문 | 입력 : 2021/03/02 [11:26]

 

▲ 왼쪽부터 신승철 노인장애인과장, 이용호 숭덕재활원장, 임길재 충주수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조길형 충주시장  © 충주신문

 

충주수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임길재)은 2월 26일 숭덕재활원(원장 이용호)을 방문해 35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기탁했다.

 

충주시 봉방동 소재 숭덕재활원은 지체·뇌병변장애인 거주시설로 장애인 64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37명의 종사자들이 재활치료와 생활 지원을 하는 지체장애인 복지시설이다.

 

이날 기탁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체장애시설에 나눔을 실천하자는 조합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으며, 돼지고기는 주류판매사업 이익금을 모아 구입했다.

 

임길재 이사장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이 큰 복지시설에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며 “기탁물품으로 지역사회와 함깨 고통을 분담하고 함께 나누는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용호 숭덕재활원장은 “모두 어려운 시기에 큰 기탁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으로 시설입소자들의 건강과 안전한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수퍼마켓협동조합은 조합원 28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해에도 노인복지관, 새마을회관에 쌀, 생수 등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이웃사랑을 실천해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