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지원, tvN 드라마 ‘빈센조’ 시청율 1위

한류스타 송중기 주연, 토・일 저녁 9시 tvN에서 방송, 넷플릭스에도 공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1/03/01 [12:04]

충주시 지원, tvN 드라마 ‘빈센조’ 시청율 1위

한류스타 송중기 주연, 토・일 저녁 9시 tvN에서 방송, 넷플릭스에도 공개

충주신문 | 입력 : 2021/03/01 [12:04]

 

 

충주시가 제작 지원한 tvN의 토일드라마 ‘빈센조’가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한류스타 송중기가 주연을 맡아 초미의 관심을 모은 ‘빈센조’는 tvN의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2월 20일 첫 방송된 1회는 최고 시청률 9.5%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다.

 

‘열혈사제’와 ‘김과장’을 집필한 박재범 작가, ‘왕이 된 남자’와‘돈꽃’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 업계 1위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이 만났으며 이와 함께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양경원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신뢰를 더했다.

 

시는 드라마 ‘빈센조’의 제작 지원을 통해 드라마 속에 충주의 관광지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고, 엔딩 장면에 충주시 제작 지원 로고를 삽입해 충주시를 널리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충주를 TV에 노출해 충주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아름다운 충주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tvN 드라마 ‘빈센조’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vN의 토일 드라마는 흥행보증수표로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전 세계 공개되며 충주 지역이 방영되는 시기는 14회(4월경) 이후가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신근회, 소외계층 상품권 기탁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