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11월 23일부터 ‘2020 농림어업총조사’ 실시12월 18일까지, 농림어업 정책 수립 기초자료 활용 통계조사충주시가 11월 23일부터 12월 18일까지 농림어업총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년마다 통계청에서 실시하는 이번 조사는 우리나라 농림어가의 규모, 분포, 구조 및 경영형태와 행정리 단위의 경제활동, 생활기반시설 등을 조사하여 농림어업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중요한 국가 통계조사다.
조사 대상은 지역 내 모든 농림어가 및 행정리로, 조사항목은 농가·임가 54개, 내수면 어가 29개, 지역조사표(행정리) 15개로 구성되어 있다.
조사 방법은 11월 23일부터 12월 11일까지 인터넷 조사를 실시하고, 12월 1일부터 18일까지는 조사원이 태블릿 PC를 활용하여 가구 방문 조사를 한다.
지역조사표는 행정리별로 마을 이장이 종이 조사표에 작성한다.
인터넷 조사는 조사대상 가구에 참여번호가 적힌 조사 안내문이 가정에 발송되며, 농림어업총조사 홈페이지(www.affcensus.go.kr)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홈피에 게재돼 있는 모든 이미지를 무단도용, 사용이 발각되는 즉시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 외부 기고는 충주신문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고문은 원작자의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급적 원문 그대로 게재함을 알려드립니다. ![]()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