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댄싱사이더, 신제품 ‘요새로제’ 출시 ‘인기 up’

2020년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얻어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3/31 [14:10]

충주 댄싱사이더, 신제품 ‘요새로제’ 출시 ‘인기 up’

2020년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얻어

충주신문 | 입력 : 2020/03/31 [14:10]

 

 

충주시의 대표 농특산물인 충주사과를 이용해 애플사이더를 만들어온 댄싱사이더(농업회사법인(주)비전레드(대표 이대로))가 2020년 신제품 ‘요새로제(YOSÉ ROSÉ)’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새로제(YOSÉ ROSÉ)’는 충주사과에 오미자와 라즈베리가 들어간 로제 애플사이더로 프리미엄 라인으로 런칭한 첫 번째 제품이다.

 

요세로제는 2월에 정식 출시해 한 달간 네이버 푸드윈도 전통주(과일주) 부분 1위를 기록했으며, 애플사이더에서 기존에 판매 중인 스윗마마, 댄싱파파, 더그린치 등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요새로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특히 4월에는 댄싱사이더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제품 할인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대로 댄싱사이더 대표는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실행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1주년 파티를 5월로 미루고 온라인에서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기로 했다”며 “온라인을 통한 제품할인과 SNS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날 기회를 확장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사이더는 농림축산식품부 사업인 농업과 기업 간 연계 강화 사업에 2년 연속 선정돼 충주사과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신제품 개발 및 홍보.마케팅에 지원을 받게 됐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