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협회 충주시지부,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시 지정 현수막 게시대 위탁운영 통해 얻은 수익금 모아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20/01/30 [11:10]

옥외광고협회 충주시지부,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시 지정 현수막 게시대 위탁운영 통해 얻은 수익금 모아

충주신문 | 입력 : 2020/01/30 [11:10]

 

▲ 왼쪽부터 옥외광고협회 윤종철 수석부지부장, 장병섭 충주시지부장, 조길형 충주시장, 임완식 부지장,   © 충주신문

 

옥외광고협회 충주시지부(지부장 장병섭)가 1월 29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협회 회원들이 충주시 지정 현수막 게시대를 위탁운영하면서 얻은 수익금 일부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모아 마련했다.

 

장병섭 지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회원들의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나눔을 실천하여,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조길형 시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성금을 모아주신 충주시 옥외광고협회 회원님들의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역 내 옥외광고업체 대표 60여 명으로 구성된 옥외광고협회 충주시지부는 시 지정 현수막 게시대와 벽보 게시판을 위탁운영하고 태풍 등 자연재해 대비 재난방재단도 운영하고 있다.

 

옥외광고협회 충주시지부는 장애인단체 후원, 저소득층 학생 교복비 지원 등 이웃사랑 실천은 물론, 불법광고물 정비 캠페인 등 관광도시 충주의 깨끗한 도시미관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