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신년사]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허영옥 | 기사입력 2020/01/02 [15:27]

[2020 신년사]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허영옥 | 입력 : 2020/01/02 [15:27]

▲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충주신문

존경하는 22만 충주시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 모두가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제8대 충주시의회는 열 차례에 걸친 임시회와 정례회 운영을 통하여 시민 생활과 밀접한 각종 조례 및 안건들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 집행부의 책임 있는 행정을 도모하기 위한 효율적인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날카로운 시정 질문을 통한 현안 진단 및 대안 제시, 지역개발과 시민 생활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2020년도 예산의 면밀하고 짜임새 있는 심사 등 생산적인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집행부와 견제와 조화라는 의회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충주시의회는 8대 의회가 개원할 때 다짐한 처음의 마음을 잊지 않는 불망초심(不忘初心)의 자세로 한층 더 노력해 나갈 것이며,

 

충주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경자년은 지혜와 다산, 영민과 근면을 상징하는 쥐의 해라고 합니다.

 

쥐는 12지의 첫 자리를 차지하는 동물로 전통적으로 부지런하고 지혜로우며 풍요로운 동물로 여겨졌습니다.

 

이처럼 경자년의 좋은 기운이 여러분의 각 가정에 넘쳐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우리 시의회가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충주시의회 의장 허영옥

 
광고
광고
충주시 칠금동 오라클피부과, 성금 200만 원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