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신년사] 박준훈 한국교통대학교 총장

박준훈 | 기사입력 2020/01/02 [15:22]

[2020 신년사] 박준훈 한국교통대학교 총장

박준훈 | 입력 : 2020/01/02 [15:22]

▲ 박준훈 한국교통대학교 총장  © 충주신문

한국교통대학교 가족 여러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한해에도 교직원 여러분들의 개인과 가정에 평안과 풍요로움이 넘치길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2019년도는 우리 대학에는 도전과 기회의 시간들이 가득했던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전체 구성원들의 노력의 결과로 대학혁신사업, 국립대학 육성사업, 고교교육 기여대학 선정사업을 비롯하여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과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사업 등에 선정되어 약 110억 원에 가까운 국책사업비를 바탕으로 내부적으로는 다양한 대학의 혁신 동력을 마련하였고, 대외적으로는 지역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2020년도에도 우리 대학의 새로운 도전은 계속될 것입니다. 새해에도 대학의 발전을 위한 내부 혁신과 학령인구 감소와 대학사회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능동적인 마인드로 대학의 변화를 이끌도록 하겠습니다.

 

희망찬 한해도 교직원 여러분들의 도움을 바탕으로 전진하는 한국교통대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3주기 대학평가와 “잘 가르치는 대학”이 되도록 그간 쌓아온 우리대학의 기본을 바탕으로 내부적으로 더욱 더 견고하고 안정적인 대학을 만들겠습니다.

 

사랑하는 한국교통대학교 가족 여러분!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대학 구성원 여러분 모두의 아낌없는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교통대학교 총장 박준훈

 
광고
광고
충주시 칠금동 오라클피부과, 성금 200만 원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