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동동동 문화놀이터’ 운영

충주 관내 어린이집 초청 매직스크린 아트극 ‘오버코트’ 공연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23 [10:46]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동동동 문화놀이터’ 운영

충주 관내 어린이집 초청 매직스크린 아트극 ‘오버코트’ 공연

충주신문 | 입력 : 2019/09/23 [10:46]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9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동동동 문화놀이터’ 공연 ‘매직스크린 아트극 ’오버코트‘를 진행한다.

 

'문화가 있는 날, 동동동 문화놀이터 사업’은 지역문화진흥원이 미래의 문화예술 소비 시민으로 성장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문화공연 및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2019년 지원 대상자 공모에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선정됨에 따라 극단 햇살놀이터가 기획한 ‘매직스크린 아트극-오버코트’를 9월 마지막 주에 유치하게 됐다.

 

매직 스크린 아트극 ‘오버코트’는 아시테지 서울 어린이 연극상 대상 및 연극상, 인기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상상력 넘치는 스크린 아트로 생생한 라이브 뮤직, 기상천외한 효과음으로 유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센터는 이번 공연을 통해 충주지역 유아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기는 것은 물론, 아이들의 예술적 표현과 감성의 즐거움을 경험함으로써 미래 문화예술 시민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영숙 센터장은 “충주 내 어린이들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수안보새마을협의회, 개천절 앞두고 태극기 게양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