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한밤중 달빛식당으로 독서여행을 떠나요”

2019 책 읽는 충주 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 프로그램 운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6/22 [14:49]

충주시립도서관, “한밤중 달빛식당으로 독서여행을 떠나요”

2019 책 읽는 충주 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 프로그램 운영

충주신문 | 입력 : 2019/06/22 [14:49]

 

 

충주시립도서관(관장 지영분)은 2019년 ‘책 읽는 충주’ 어린이 부문 대표도서 ‘한밤중 달빛식당’을 주제로 한 독서프로그램 ‘한밤중 달빛식당으로 떠나는 독서여행’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독서 마블게임과 토론 등을 통해 즐거운 독서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토론을 통해 어린이들의 논리적 사고력, 표현력 신장과 지역 내 토론문화 확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의 운영기간은 7월 18일부터 26일까지 매주 목․금요일이며, 장소는 시립도서관 본관과, 연수힐수작은도서관, 봉방작은도서관, 목행작은도서관 등 4곳에서 운영된다.

 

참여대상은 초등 2-4학년으로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ungju.go. kr)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6월 25일부터 충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goodedu.chungju.g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 850-397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주시립도서관에서는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책 읽는 충주’ 독서운동의 활성화를 위해‘찾아가는 지역작가와의 만남’, ‘정재승 작가와의 만남’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소태면, 2019 수도권 농산물 직거래 장터 ‘완판’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